자유게시판
로그인하고 게임스타트했는데
오픈테스트서버에 접속된건 무슨경우;
본서버는 어찌들어가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하나노요세2013.04.04홈페이지 매인화면에 보시면 게임시작단추가 있습니다~^^ 테스트 서버같은경우는 자료실에 게임시작단추가 있구여~^^ 즐테하세여~
1
로그인하고 게임스타트했는데
오픈테스트서버에 접속된건 무슨경우;
본서버는 어찌들어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