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스트서버접속?

네냐플 DrMori 2013-03-21 22:43 594
DrMori님의 작성글 1 신고

로그인하고 게임스타트했는데

오픈테스트서버에 접속된건 무슨경우;

 

본서버는 어찌들어가나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하나노요세
    2013.04.04
    홈페이지 매인화면에 보시면 게임시작단추가 있습니다~^^ 테스트 서버같은경우는 자료실에 게임시작단추가 있구여~^^ 즐테하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