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천검님하고 당신님한테 정말 죄송합니다 황제클럽만쉐

하이아칸 최신형컴퓨터 2013-03-21 00:33 496
최신형컴퓨터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를 계속 하는한 사과는 하고 해야할꺼같습니다...

 

 

천검님은 제 입장도 좀 살펴주셨으면 좋겠구여 ..(잘봐달라는게 아니고 그냥 좀 저도 기분이 많이 안좋았습니다..)

 

우리은행 클럽장님한테도 민폐끼쳐서 죄송합니다 강퇴당했다고 징징거려서요

 

아무쪼록 제가 잘못한건 맞으니 제가 먼저 사과하고 화푸셨으면 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