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시오칸 진입퀘스트에 대해서 질문이요

네냐플 구10 2013-02-28 21:56 483
구10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는 250 이스핀입니다.

처음 시작을 나르비크에 있는 랑켄한테 시작하라는데 전 클릭해도 없거든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로렌베크
    2013.03.02
    퀘스트창을 열어보세요.거기에 랑켄의호출이란 퀘가 있으면 수락을 클릭하시고 랑켄에게 말걸어야 되구요.퀘스트 창에 퀘스트가 없으면 화면 오른쪽에 롱소드 얼굴 밑에 비둘기처럼 생긴 새 그림을 클릭하시면 퀘스트가 보일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