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ㅋ..

하이아칸 도련' 2012-12-23 20:58 397
도련'님의 작성글 0 신고

반격중이엇어요

 

아마 오늘은 제가 태돌 10개 먹는날 같은데

 

팅겻네요

 

이거도 부분유료다

 

유저들 돈받고 하는만큼 신경좀 써주고 투자를 해주면 좋겟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