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 거화나네 ㅡㅡ 또 서버팅김?

하이아칸 벚꽃지는그날 2012-12-23 20:56 486
벚꽃지는그날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 3시쯤에도 그러더만 진짜 게임은 잘만들어놓코

서버 관리를 왤케 못해여?????? 이래서 누가 텔즈하고싶겠삼??

아놔 화나네 ㅡㅡ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벚꽃지는그날
    2012.12.23
    ㅋㅋ아 빡칠듯해여 진짜 서버만 제대로 돌리면 텔즈괜찮은데 ㅠㅠ
  • 이스핀
    하이아칸 아랜샤를
    2012.12.23
    맞는말 싀바 이벤트를 하라는겨 말라는겨 거지같네 ㅅ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