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3시쯤에도 그러더만 진짜 게임은 잘만들어놓코
서버 관리를 왤케 못해여?????? 이래서 누가 텔즈하고싶겠삼??
아놔 화나네 ㅡ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벚꽃지는그날2012.12.23ㅋㅋ아 빡칠듯해여 진짜 서버만 제대로 돌리면 텔즈괜찮은데 ㅠㅠ -
하이아칸 아랜샤를2012.12.23맞는말 싀바 이벤트를 하라는겨 말라는겨 거지같네 ㅅ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