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처음엔 나만 이러나 했는데 .......아~~~열어줘~

하이아칸 파멸의폭뢰 2012-12-23 16:03 391
파멸의폭뢰님의 작성글 1 신고

12시되자 마자 시작해서  92에서 104까지  찍어놨는데..............................딱1업만 하면되는데........

클던 클릭해서 들어가자  마자 팅......................................................

 

아 빨리 열어 달라고~~~ 세이라 1업남았는데.......  오늘  세이라  찍으려고 에오스파편도  썻단말이다~~

제발 열어!!!!!!!!!!!!!!!!!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아랜샤를
    2012.12.23
    아오 띄발 넥슨 정말 고맙네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