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2시되자 마자 시작해서 92에서 104까지 찍어놨는데..............................딱1업만 하면되는데........
클던 클릭해서 들어가자 마자 팅......................................................
아 빨리 열어 달라고~~~ 세이라 1업남았는데....... 오늘 세이라 찍으려고 에오스파편도 썻단말이다~~
제발 열어!!!!!!!!!!!!!!!!!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아랜샤를2012.12.23아오 띄발 넥슨 정말 고맙네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