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얼른 처 열어라 ㅡ,, ㅡ 내
클던 피로도 가저 가놓고 이제 나르비크에 가둘 샘이냐???
외 나플 이나 클플 안가지냐?
외 다른 맵으로 안가저?
얼른 처 안여냐?
자냐?
운영자??
자냐??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