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지역서버 처 열어 달라고!! 영자!!

하이아칸 롯데칸초 2012-12-23 15:59 383
롯데칸초님의 작성글 0 신고

야!! 얼른 처 열어라 ㅡ,, ㅡ 내

클던 피로도 가저 가놓고 이제 나르비크에 가둘 샘이냐???

외 나플 이나 클플 안가지냐?

외 다른 맵으로 안가저?

얼른 처 안여냐?

자냐?

운영자??

자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