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왜 되는캐릭 있고 안되는거 있지 -,.-

하이아칸 루인 2012-12-23 15:57 483
루인님의 작성글 6 신고
???
전체 댓글 :
6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치탄다
    2012.12.23
    엘티보쪽은 안튕긴듯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얀혹
    2012.12.23
    룬정원에있는캐릭만 되요
  • 시벨린
    하이아칸 미란이지용
    2012.12.23
    플리마켓들도 전부 다운되버렸네요 ㅋㅋ 아이템도 못사고, 사냥도 못하고 이거뭐지
  • 아나이스
    하이아칸 가가、
    2012.12.23
    밀라만된다는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어여왕
    2012.12.23
    날비/카울에있던캐릭만살았나봐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얀혹
    2012.12.23
    계속그러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