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소설을 한번 더 써보자면...

하이아칸 투병중 2012-12-23 15:53 471
투병중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가 마약을 먹은겁니다..

 

운영자니까 서버가 있는 곳으로 쉽게 진입할 수 있겠죠..?

 

마약을 먹고 미1친거죠..

 

서버를 창밖으로 집어 던진겁니다..

 

아! 이건 제 소설입니다 소설..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얀혹
    2012.12.23
    극단적이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