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가 마약을 먹은겁니다..
운영자니까 서버가 있는 곳으로 쉽게 진입할 수 있겠죠..?
마약을 먹고 미1친거죠..
서버를 창밖으로 집어 던진겁니다..
아! 이건 제 소설입니다 소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얀혹2012.12.23극단적이네
1
운영자가 마약을 먹은겁니다..
운영자니까 서버가 있는 곳으로 쉽게 진입할 수 있겠죠..?
마약을 먹고 미1친거죠..
서버를 창밖으로 집어 던진겁니다..
아! 이건 제 소설입니다 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