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거 솔직히

하이아칸 Tiody。 2012-12-23 15:51 434
Tiody。님의 작성글 4 신고

이거 솔까말, 이벤트2배에다

하이아칸만 2배 중복 해줘야함. 안그러면 이겜 4년째 하고잇는데 <끊을수가 없어!>

**.. 접을거야..

전체 댓글 :
4
  • 이자크
    하이아칸 Tiody。
    2012.12.23
    미수금 닥치세요 ㅎㅎ 나대지말구;; 자살은 개뿔 너님이나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우리나라 사회 이미 망한거 더 망가뜨리지 말구 ㅎㅎ
  • 티치엘
    하이아칸 미수금티첼
    2012.12.23
    접지말고 그냥 자살해
  • 시벨린
    하이아칸 내리는달
    2012.12.23
    ㅋㅋㅋㅋ저는 5년째 이짓중..짱남 근대 각성도못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Tiody。
    2012.12.23
    여러분 솔직히 공감 아닌가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