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솔까말, 이벤트2배에다
하이아칸만 2배 중복 해줘야함. 안그러면 이겜 4년째 하고잇는데 <끊을수가 없어!>
**.. 접을거야..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Tiody。2012.12.23미수금 닥치세요 ㅎㅎ 나대지말구;; 자살은 개뿔 너님이나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우리나라 사회 이미 망한거 더 망가뜨리지 말구 ㅎㅎ -
하이아칸 미수금티첼2012.12.23접지말고 그냥 자살해 -
하이아칸 내리는달2012.12.23ㅋㅋㅋㅋ저는 5년째 이짓중..짱남 근대 각성도못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Tiody。2012.12.23여러분 솔직히 공감 아닌가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