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육두유먹고있는데 아 이제 열사 해야지~
뚝. ?
뚝?
끄아아아아아!!
서버다운이라뇨!!
아 진짜 2배해서 열사 해서 60찍고 졸업해서 돈벌고 놀고 챕터깨가면서 스토리를 즐길려고 햇는데..
뭐냐;;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