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혹시 데이터 다 날아간거아님?

하이아칸 투병중 2012-12-23 15:47 597
투병중님의 작성글 7 신고

그래서 우리 모두 캐삭되는거임 ㅋ

 

전체 댓글 :
7
  • 티치엘
    하이아칸 Dellos
    2012.12.23
    ㅡㅡ제발제발
  • 티치엘
    하이아칸 미수금티첼
    2012.12.23
    넝담도 진담처럼 글쓰네 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파멸의폭뢰
    2012.12.23
    아나 세이라 까지 1업남았는데......... 데이터 날라가면 뒤진다.............. 나 접속해서 92에서 104까지 만들었는데 진짜 그러면 진짜..................................
  • 시벨린
    하이아칸 내리는달
    2012.12.23
    ㅋㅋㅋㅋ 캐삭은 텔즈망의 지름길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qrik00
    2012.12.23
    설마요 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DOGS′
    2012.12.23
    클장님 우리 망함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분홍빛케이크
    2012.12.23
    ㅅㅂ 최악의 사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