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오나....
이제 이벤트 즐길라고 들가는데 팅대네?
9년간 변함없는 그 서버운영정신 대단하다
니들의 그런정신이라면 세계도 정복시키겟다.
이래놓고 나중에 죄송합니다 사과글 딸랑 하나 올리고 끝내면 그때보자
나 친구놈들 대리고 딴데로간다.
- 전체 댓글 :
- 0
아오나....
이제 이벤트 즐길라고 들가는데 팅대네?
9년간 변함없는 그 서버운영정신 대단하다
니들의 그런정신이라면 세계도 정복시키겟다.
이래놓고 나중에 죄송합니다 사과글 딸랑 하나 올리고 끝내면 그때보자
나 친구놈들 대리고 딴데로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