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반격할때 튕겨서 좀 빡쳐서 그냥 그러려니함 ㅋㅋㅋㅋㅋ근데 이제막 상점열어놓고 클던들갔는데 스킬발동중 갑자기 튕김ㅋㅋㅋㅋㅋㅋ 이거 100%사망해있다 영자 ㄳㄲ들아 게임관리좀 처하라는 말을 몇번이나 들었을까??? 근데 너희 무시했지? 지금은 서버 입장도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0
반격할때 튕겨서 좀 빡쳐서 그냥 그러려니함 ㅋㅋㅋㅋㅋ근데 이제막 상점열어놓고 클던들갔는데 스킬발동중 갑자기 튕김ㅋㅋㅋㅋㅋㅋ 이거 100%사망해있다 영자 ㄳㄲ들아 게임관리좀 처하라는 말을 몇번이나 들었을까??? 근데 너희 무시했지? 지금은 서버 입장도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