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또 시작됐네 넥슨의 장기 공지없이 서버닫기^^

하이아칸 연희누나 2012-12-23 15:37 498
연희누나님의 작성글 1 신고

진짜 크리스마스고 뭐고 시세 개 망친거까지 좋다 템**풀어서 니네 배채웠겟지

좀 쳐먹고 남은걸로 서버에 투자좀해라 ..맨날 뭐냐이게 공지없이 서버닫는게 ?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나스아
    2012.1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말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