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크리스마스고 뭐고 시세 개 망친거까지 좋다 템**풀어서 니네 배채웠겟지
좀 쳐먹고 남은걸로 서버에 투자좀해라 ..맨날 뭐냐이게 공지없이 서버닫는게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나스아2012.12.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말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