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도 이런일이 많았지.. 이렇게 되고나면 항상 템이 없어져있었지..
시2바.. 또 털리는거 아닌가 .. 참 .. 무섭네 ... 다 털리면 .. 200괴 넘게 털리는건데 ..
ㅎㄷㄷ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