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훗..

하이아칸 청재 2012-12-23 15:36 433
청재님의 작성글 0 신고

예전에도 이런일이 많았지.. 이렇게 되고나면 항상 템이 없어져있었지..

 

시2바.. 또 털리는거 아닌가 .. 참 .. 무섭네 ... 다 털리면 .. 200괴 넘게 털리는건데 ..

 

ㅎㄷㄷ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