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은 들어가는데 서버를 못찾는데 저만그런가해서 ㄷ ㄷ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패기로제압2012.12.22저도안되요 ㅡㅡ 빡치네 진짜 가지가지한다 -
하이아칸 개굴dl2012.12.22저도 안돼요 저번처럼 서버 나간거 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