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일을하는 유저입니다만
그렇게되면 겸치2배와 같은 각종 이벤트 혜택을 못 받는건가요?
24시간으로 해주는것도아니고 12시간으로 하는건뭐인지..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