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오후에 일하는사람은 이벤트 참가불가?

하이아칸 사랑한우유 2012-12-21 15:33 413
사랑한우유님의 작성글 0 신고

 오후에 일을하는 유저입니다만

그렇게되면 겸치2배와 같은 각종 이벤트 혜택을 못 받는건가요?

24시간으로 해주는것도아니고 12시간으로 하는건뭐인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