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왜 전화상담 안되노 ㅡㅡ

하이아칸 CavaIier 2012-12-20 13:24 391
CavaIier님의 작성글 0 신고
불법프로그램 사용한 적도 없고 해킹한 적도 없고 누구 비방한 적 단 한 번도 없는 사람 계정 제재걸어놓고
인터넷으로 물어보니 전화상담하라고 해서 어제 해봤더니 선거일이라 안된다하고
또 오늘 해보니 뭐 상담자가 많아서 안된다고 저절로 끈키네 ㅡㅡ 아 열받네 진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