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금 접속 안되는건 나뿐???

하이아칸 悲懷 2012-12-18 09:11 444
悲懷님의 작성글 1 신고
분명 1:1 문의만 안된다고 나와잇는데 왜 접속도 안되냐 ㅡㅡ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아몬드
    2012.12.18
    잘만 되는데요...회선 점검해보심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