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초보 제자들좀 졸업시킬수 있게해줘 제자들이 안들어와...맨날 튕기고 매크로들은 판을치는데 진짜 초보자들은 뭐 이딴게임이 다있나 하고 끊겠더라...진짜 제자 졸업시켜본지가 언젠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