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레벨업 ㅠㅠ 도대체어떻게

하이아칸 감성人 2012-12-16 11:38 452
감성人님의 작성글 0 신고

몇년전에하던유저인데.ㅠ

 

오랜만에할려고와보니.ㅠㅠ 가나폴리는 없어지고..팔슈? 인가머시긴가생겼네여.ㅠㅠ

 

매트라찍고 군대갔었는데.ㅠㅠ

 

하이아칸에서 한번새로키워볼려니.ㅠㅠ 레벨업하기가너무힘들어요.ㅠㅠ

 

무슨이벤트나 레벨업좀빨리할수있는거없나요.ㅠㅠ추천좀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