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정숲을 갔더니

하이아칸 첨병 2012-12-15 06:12 462
첨병님의 작성글 2 신고

3차스킬 익힐려고 재료 모으러 갔다가 잘못 들어간 정숲.....정말 신기한 광경...

참 신개념 자리잡기인지...한국형 매크로인지 구분이안과는 광경ㅋㅋㅋ저건 짱깨 매크로보다 더하는거 같던데 도대체 자리마다 캐릭이 하나씩 더있는 이유가 더굼금....이유좀 갈켜주실분???

도대체 누구를 위한 정숲인지ㅋㅋㅋㅋ죄다 아나이던데 간간히 티첼보이고ㅋㅋㅋㅋ

영자씨 자리잡는거 비매너라며ㅋㅋㅋ짱개들은 돌아 다니기라도 하지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2.12.15
    ㅋㅋ 아직도 매크로 안사라졌네.. 1년전에 저거때문에 메일 엄청 보냈었는데 아직도 해결 안되있는 답답한 테일즈
  • 아나이스
    하이아칸 땅꼬마、루이즈
    2012.12.15
    아까본님이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