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차스킬 익힐려고 재료 모으러 갔다가 잘못 들어간 정숲.....정말 신기한 광경...
참 신개념 자리잡기인지...한국형 매크로인지 구분이안과는 광경ㅋㅋㅋ저건 짱깨 매크로보다 더하는거 같던데 도대체 자리마다 캐릭이 하나씩 더있는 이유가 더굼금....이유좀 갈켜주실분???
도대체 누구를 위한 정숲인지ㅋㅋㅋㅋ죄다 아나이던데 간간히 티첼보이고ㅋㅋㅋㅋ
영자씨 자리잡는거 비매너라며ㅋㅋㅋ짱개들은 돌아 다니기라도 하지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뽀카뽀카2012.12.15ㅋㅋ 아직도 매크로 안사라졌네.. 1년전에 저거때문에 메일 엄청 보냈었는데 아직도 해결 안되있는 답답한 테일즈 -
하이아칸 땅꼬마、루이즈2012.12.15아까본님이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