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수
매크로
패치 등등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kill킬2012.12.14맨날 셀바6셀바6 거리는 바보들이나 사냥못한다겟지.ㅋㅋ -
하이아칸 kill킬2012.12.14사냥 불가능이 아니라 할만한곳이 다잇는데 안찾고 매크로 쩐다 불평만 할뿐.. 없긴 머가없음.ㅋㅋ 잘만 사냥되는데.ㅋ -
하이아칸 우트리2012.12.13클럽드가서 해도되고 매크로지역아니더라고 사냥 가능한데..ㅋㅋ -
하이아칸 언니도와주세요2012.12.13매크로 몇달전엔 안보이더니 또 대폭발 나서 매크로 개쩜 초보들 사냥 불가능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