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패치를 발로해도 이것보다 잘하겠다.

네냐플 푸우잡는피그렛 2012-12-12 22:09 449
푸우잡는피그렛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 들어가서 10분을 못하냐

무슨 베타게임도 아니고 허구헌날 팅겨

그래도 운영진들은 소고기 사먹겟지

챕터 업데이트해서 사람들 끌고

캐쉬 팔아서

또 소고기 사먹겠지

에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