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 안잡나요 ?

하이아칸 Aijoara다솜 2012-12-12 12:48 543
Aijoara다솜님의 작성글 3 신고
갓시작한 초보인대 매크로때매 사냥이 안되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ijoara다솜
    2012.12.13
    힘드내요 ..
  • 이스핀
    하이아칸 로자드
    2012.12.13
    잡다가 말음 ㅋㅋㅋㅋㅋㅋ 데린 시오칸도 메크로잇슴
  • 란지에
    네냐플 해운대˝
    2012.12.13
    저렙만 버티고 클럽가입하셔서 클던돌면됩니다. 조금만참으면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