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음...나야트레이 키우는데요...

하이아칸 나이리키요 2012-12-11 22:09 487
나이리키요님의 작성글 1 신고
남들보다 너무 약한거같아요....원래캐릭이 이런가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붉은노을향
    2012.12.11
    화석성 바르고 폭뎀지를 띠우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