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딴캐릭을 안키워봐서 갑갑하구먼..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도마코2012.12.13애정으로 갑시다 저도 란지에 ㅠㅠ -
하이아칸 투병중2012.12.11ㅋㅋ 저도 란지에임다! 뭐 그리 좋다고는 생각 안하지만 그냥 키웁시다 그냥 보통인듯해요.. -
네냐플 해운대˝2012.12.11희망주셔서 다들감사ㅎ -
네냐플 하늘이☆2012.12.11충분히 밥값하는 캐릭임.. 남에 말에 솔깃하지 마시고 꾸준히 하세요 -
하이아칸 곰순이사랑2012.12.11할만해요 .. 남들 욕하는거 .. 괴물분들 동영상 올린거 안보면 할만해요.ㅋ 케릭욕하는 사람들은 어차피 .. 징징이들 ㅋ 자기만족으로 사시길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