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가 안좋나요??

네냐플 해운대˝ 2012-12-11 20:24 962
해운대˝님의 작성글 5 신고
딴캐릭을 안키워봐서 갑갑하구먼..
전체 댓글 :
5
  • 란지에
    하이아칸 도마코
    2012.12.13
    애정으로 갑시다 저도 란지에 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투병중
    2012.12.11
    ㅋㅋ 저도 란지에임다! 뭐 그리 좋다고는 생각 안하지만 그냥 키웁시다 그냥 보통인듯해요..
  • 란지에
    네냐플 해운대˝
    2012.12.11
    희망주셔서 다들감사ㅎ
  • 티치엘
    네냐플 하늘이☆
    2012.12.11
    충분히 밥값하는 캐릭임.. 남에 말에 솔깃하지 마시고 꾸준히 하세요
  • 시벨린
    하이아칸 곰순이사랑
    2012.12.11
    할만해요 .. 남들 욕하는거 .. 괴물분들 동영상 올린거 안보면 할만해요.ㅋ 케릭욕하는 사람들은 어차피 .. 징징이들 ㅋ 자기만족으로 사시길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