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GP포인트 당첨되신분있나요?

네냐플 ★에게소원을 2012-12-11 13:20 571
★에게소원을님의 작성글 4 신고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하루에 1명이라도 당첨되야 맞는게 아닌지...

꽝 아닌거 나오신 분들 있나요 -_-;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CharAznable
    2012.12.11
    올꽝이요
  • 란지에
    하이아칸 투병중
    2012.12.11
    ㅋㅋㅋ 저도 다 꽝
  • 시벨린
    하이아칸 곰순이사랑
    2012.12.11
    매위에는 당첨된분 계씨네용~_~
  • 루시안
    네냐플 천열
    2012.12.11
    30꽝달리는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