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벤 때문에 겜 접고싶넹

하이아칸 Crazy 2012-12-11 00:55 650
Crazy님의 작성글 6 신고
꽝 꽝 꽝 꽝 꽝 꽝 꽝 꽝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한벗。
    2012.12.11
    차다리 다시 보헌하자....우리... 나 에오스 못받았다...
  • 조슈아
    하이아칸 온두부찡
    2012.12.11
    혹시 지금 이벤트 뭐 하나요?? 이벤트 페이지에도 아무것도 안나옴 ㅠㅠ
  • 보리스
    네냐플 홍옥쩔해주세요
    2012.12.11
    쫌 쓸만한거 잡다한거라도 주던가 다른겜처럼 운영쓰레기로해서 망한다는게 사실이었군
  • 란지에
    하이아칸 투병중
    2012.12.11
    저도 계속 꽝
  • 조슈아
    네냐플 잿빛고양이
    2012.12.11
    공감가요 ㅋㅋㅋㅋㅋ 머 차라리 주사위 돌리는게 더 낳을지도...ㅠ
  • 이자크
    네냐플 편분춘색
    2012.12.11
    왜 꽝만나오게할꺼면서 이벤트왜하지 정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