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꽝 꽝 꽝 꽝 꽝 꽝 꽝 꽝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한벗。2012.12.11차다리 다시 보헌하자....우리... 나 에오스 못받았다... -
하이아칸 온두부찡2012.12.11혹시 지금 이벤트 뭐 하나요?? 이벤트 페이지에도 아무것도 안나옴 ㅠㅠ -
네냐플 홍옥쩔해주세요2012.12.11쫌 쓸만한거 잡다한거라도 주던가 다른겜처럼 운영쓰레기로해서 망한다는게 사실이었군 -
하이아칸 투병중2012.12.11저도 계속 꽝 -
네냐플 잿빛고양이2012.12.11공감가요 ㅋㅋㅋㅋㅋ 머 차라리 주사위 돌리는게 더 낳을지도...ㅠ -
네냐플 편분춘색2012.12.11왜 꽝만나오게할꺼면서 이벤트왜하지 정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