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튜토 진행하면 팅겨요 자꾸..
이제 뉴비는 필요없다고 배척하는겁니까?
게임을 할 수가 없잖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SY☆2012.12.11나만그런게 아니엇군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