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먼가 쓰멜이 안좋았다....

하이아칸 배우지성 2012-12-08 23:48 363
배우지성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 스타트 누르니

23시 50분에 끝나는게 아니라

 

12월 9일 00:50 이라 써있는거보니

12시 50분이네..........................................................ㅅㅂ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