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내덕에 재밌었지 형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23:21 540
Exp28님의 작성글 2 신고

형들 겜안돼서 심심해할까봐

 

어그로좀 끌고 흥미좀 줘봤는데

 

즐거운맘으로 40분쯤 더기다리다가 겜될쯤엔

 

자러가는게 어떨까? 난 피곤한데.;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찌르기형슨봉
    2012.12.08
    응 난자러갈거야 졸려 그니까님도 어지간히하고 언넝자세용~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타르트
    2012.12.08
    **너마 형만있는거 아니다.; 왜 차별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