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마비노기 보단 텔즈영자가 빠르긴하네

하이아칸 페니엘 2012-12-08 22:58 665
페니엘님의 작성글 9 신고
마비노기는 이런일 있으면 그냥 하루 이틀은 유저들 농락하다 고쳐주는데
니들은 그래도 한시간안에 해결해주려고 노력하는군아
생각해보니 내가 너무 경솔했어 영자들아 
미안해~ 사랑한다
전체 댓글 :
9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타르트
    2012.12.08
    이시간은 넥슨 전화안됨요 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껌이싫은누나
    2012.12.08
    누구 넥슨 주식 지분 좀 많으신 분이 압박 넣으신 듯 (야!! 옥새 먹으러 가**다고옷!! 빨리 고치라고옷!!)
  • 보리스
    하이아칸 페니엘
    2012.12.08
    넥슨 고위급 자제가 이게임을 하는건가? 일반 유저가 전화 하면 씨알도 안먹힐텐데 대단한 녀석이군
  • 밀라
    하이아칸 빛의소닉
    2012.12.08
    누군가 넥슨에 전화했을겁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페니엘
    2012.12.08
    유저=약자 운영자=최고지배자 그저 참고 순응하며 살아가야죠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타르트
    2012.12.08
    머 ㅋㅋㅋ 저도 얼마전에 캐쉬에러 떠서 전화하니 바로 해결해줘서 기다리고있는중 템 먹은건아니라 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페니엘
    2012.12.08
    어쩌겠음 저야 여친이랑 영화보다 와서 안되는거라 뭐 손해본것도 없는데
  • 아나이스
    하이아칸 Exp28
    2012.12.08
    이겜 저겜 하다보면 이보다 더한경우 많은데. 우물안 쵸딩샊끼들은 그저 좋다고 까지요. 바른지적 감사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김미니닷컴
    2012.12.08
    어차피 시간연장하겠죠 계속..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