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비노기는 이런일 있으면 그냥 하루 이틀은 유저들 농락하다 고쳐주는데
니들은 그래도 한시간안에 해결해주려고 노력하는군아
생각해보니 내가 너무 경솔했어 영자들아
미안해~ 사랑한다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쇼콜라타르트2012.12.08이시간은 넥슨 전화안됨요 ㅋㅋㅋ -
하이아칸 껌이싫은누나2012.12.08누구 넥슨 주식 지분 좀 많으신 분이 압박 넣으신 듯 (야!! 옥새 먹으러 가**다고옷!! 빨리 고치라고옷!!) -
하이아칸 페니엘2012.12.08넥슨 고위급 자제가 이게임을 하는건가? 일반 유저가 전화 하면 씨알도 안먹힐텐데 대단한 녀석이군 -
하이아칸 빛의소닉2012.12.08누군가 넥슨에 전화했을겁니다~ -
하이아칸 페니엘2012.12.08유저=약자 운영자=최고지배자 그저 참고 순응하며 살아가야죠 -
네냐플 쇼콜라타르트2012.12.08머 ㅋㅋㅋ 저도 얼마전에 캐쉬에러 떠서 전화하니 바로 해결해줘서 기다리고있는중 템 먹은건아니라 ㅋㅋㅋ -
하이아칸 페니엘2012.12.08어쩌겠음 저야 여친이랑 영화보다 와서 안되는거라 뭐 손해본것도 없는데 -
하이아칸 Exp282012.12.08이겜 저겜 하다보면 이보다 더한경우 많은데. 우물안 쵸딩샊끼들은 그저 좋다고 까지요. 바른지적 감사합니다 -
네냐플 김미니닷컴2012.12.08어차피 시간연장하겠죠 계속..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