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이벤트가 날라가기시작한다!!!!으아니니ㅣㅣ니ㅣㅣ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되
.....끝나자마자 해도10분뒤면 바로튕기는데 이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웬디。2012.12.08오늘오랜만에왔는데 이미 귀환자이벤트도끝나고......ㅠㅠ -
하이아칸 아나이릴、2012.12.08이벤트 날라감 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