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안되ㅣㅣㅣ11시50분이라니!!!

네냐플 웬디。 2012-12-08 22:55 464
웬디。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늘이벤트가 날라가기시작한다!!!!으아니니ㅣㅣ니ㅣㅣ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되

.....끝나자마자 해도10분뒤면 바로튕기는데 이런.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웬디。
    2012.12.08
    오늘오랜만에왔는데 이미 귀환자이벤트도끝나고......ㅠㅠ
  • 아나이스
    하이아칸 아나이릴、
    2012.12.08
    이벤트 날라감 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