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 폭파한지 한시간 지나서야 공지올리나 --

네냐플 Astro1224 2012-12-08 22:53 395
Astro1224님의 작성글 0 신고
진짜 운영자는 뭐하냐? 이게 무슨 프리섭이냐?

이따위로 관리할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