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운영자분들.. 벌써 한시간 22분째 서버 자체를 접속을 못하네요
어떻게 조취를 하셔야 하는건 아닐런지? 퇴근 하면 다입니까?
갑자기 다 서버 못들어가는데 보상도 중요하지만 이건 황금 같은 주말 ... 뭐하자는건지
후딱 조취를 취하던가 해야져 언제까지 이리 하실련지???
답답해서 .........
- 전체 댓글 :
- 0
텔즈 운영자분들.. 벌써 한시간 22분째 서버 자체를 접속을 못하네요
어떻게 조취를 하셔야 하는건 아닐런지? 퇴근 하면 다입니까?
갑자기 다 서버 못들어가는데 보상도 중요하지만 이건 황금 같은 주말 ... 뭐하자는건지
후딱 조취를 취하던가 해야져 언제까지 이리 하실련지???
답답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