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자분 한테... 아놔

하이아칸 빛의소닉 2012-12-08 22:53 341
빛의소닉님의 작성글 0 신고

텔즈 운영자분들.. 벌써 한시간 22분째 서버 자체를 접속을 못하네요

 

어떻게 조취를 하셔야 하는건 아닐런지? 퇴근 하면 다입니까?

 

갑자기 다 서버 못들어가는데  보상도 중요하지만 이건 황금 같은 주말 ... 뭐하자는건지

 

후딱 조취를 취하던가 해야져 언제까지 이리 하실련지???

 

답답해서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