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어휴

네냐플 라조기 2012-12-08 22:47 414
라조기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늘은 날이 아닌갑다.. 일하면서 기성용이나 박지성 경기 두개중 하나 해주는거나 보면서 놀아야긋다.

(결론 - 일은 하긴 하는데 너무 한가해서 노는것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