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동안 유저여러분의 호구어린 쌈짓돈으로 모아온 돈으로 단체 회식을 하고있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페니엘2012.12.08너님들이 아무리 그래도 우린 회식다하고 뒤풀이까지 하고 돌아갈생각이야 그러니 기다려 -운영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