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니 진짜..

네냐플 라조기 2012-12-08 22:17 452
라조기님의 작성글 2 신고

밑에 우스개 소리는 그렇다 쳐도..

이쯤되면 공지가 올라오긴 할텐데..

 

아직 안뜨는거 보면 정말 심각한 문제 터진건 아닐지.. 걱정이되네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유즈s
    2012.12.08
    공지가 안뜨는게 심각한문제같네여
  • 아나이스
    네냐플 LeGaminRose
    2012.12.08
    아주극소수 로그인된사람도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