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밑에 우스개 소리는 그렇다 쳐도..
이쯤되면 공지가 올라오긴 할텐데..
아직 안뜨는거 보면 정말 심각한 문제 터진건 아닐지.. 걱정이되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유즈s2012.12.08공지가 안뜨는게 심각한문제같네여 -
네냐플 LeGaminRose2012.12.08아주극소수 로그인된사람도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