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운영자는 보상하라!! 댓글달아봅시다!!

하이아칸 패기로제압 2012-12-08 21:38 686
패기로제압님의 작성글 16 신고

슈발 지금이시간에도 손해보는 당신들

보상하라!!

겜방에있는 사람들은 무슨죄?

지금당장 서버 복구를 해주던가 아니면

크게한번 보상합시다!!

팅긴사람들 억울하자노!!!!!!!!!!!!!

어설프게 한시간 플러스경험치 이딴거면 진짜 찾아간다

배포크게좀 삽시다 영자횽

빨리 큰걸로 보상 ㄱㄱ 아님 서버복구 30초안으로 ㄱㄱ

전체 댓글 :
16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초터프메딕
    2012.12.08
    아씨.. 짜증나.. 팅길꺼면 후딱 팅기던가.. 뭐 렉은 오만상 걸리고 억지로 참고하니까 팅기노.. 무좋건 보상해**다.. 어설프게 넘어가지마라
  • 시벨린
    하이아칸 MO7
    2012.12.08
    보상도 필요없어! 빨리 열어!
  • 이자크
    하이아칸 패기로제압
    2012.12.08
    땡코님 ㅎㅇ? 나지금 분노함
  • 나야트레이
    네냐플 Astro1224
    2012.12.08
    공지도 안띄우는 돈슨 자식들 --
  • 란지에
    하이아칸 땡땡코코
    2012.12.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기님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너구리팡팡
    2012.12.08
    보상하라!!
  • 밀라
    네냐플 미깡형님
    2012.12.08
    보상하라
  • 아나이스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
    2012.12.08
    이런거 같고 보상하면 돈슨이 아니지;;
  • 루시안
    네냐플 자예드
    2012.12.08
    보상하라...
  • 시벨린
    네냐플 수묵화
    2012.12.08
    제대루된 보상 받아야됨 !
  • 아나이스
    네냐플 군자봉
    2012.12.08
    ㅠㅠ
  • 이스핀
    네냐플 일급비문
    2012.12.08
    그래봐야 경치,드랍률보상? 겁나고맙네 ㅡㅡ;
  • 티치엘
    네냐플 올리브Art
    2012.12.08
    네테시작하자마자 팅긴1인
  • 란지에
    네냐플 테루얀
    2012.12.08
    보상하세요 제발
  • 아나이스
    네냐플 귤령
    2012.12.08
    1시간동안 경험치2배해주고 쫑낼듯 영자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