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슈발 지금이시간에도 손해보는 당신들
보상하라!!
겜방에있는 사람들은 무슨죄?
지금당장 서버 복구를 해주던가 아니면
크게한번 보상합시다!!
팅긴사람들 억울하자노!!!!!!!!!!!!!
어설프게 한시간 플러스경험치 이딴거면 진짜 찾아간다
배포크게좀 삽시다 영자횽
빨리 큰걸로 보상 ㄱㄱ 아님 서버복구 30초안으로 ㄱㄱ
- 전체 댓글 :
- 16
-
하이아칸 초터프메딕2012.12.08아씨.. 짜증나.. 팅길꺼면 후딱 팅기던가.. 뭐 렉은 오만상 걸리고 억지로 참고하니까 팅기노.. 무좋건 보상해**다.. 어설프게 넘어가지마라 -
하이아칸 MO72012.12.08보상도 필요없어! 빨리 열어! -
하이아칸 패기로제압2012.12.08땡코님 ㅎㅇ? 나지금 분노함 -
네냐플 Astro12242012.12.08공지도 안띄우는 돈슨 자식들 -- -
하이아칸 땡땡코코2012.12.0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기님ㅋㅋㅋㅋㅋ -
네냐플 너구리팡팡2012.12.08보상하라!! -
네냐플 미깡형님2012.12.08보상하라 -
네냐플 여우같은계집애2012.12.08이런거 같고 보상하면 돈슨이 아니지;; -
네냐플 자예드2012.12.08보상하라... -
네냐플 수묵화2012.12.08제대루된 보상 받아야됨 ! -
네냐플 군자봉2012.12.08ㅠㅠ -
네냐플 일급비문2012.12.08그래봐야 경치,드랍률보상? 겁나고맙네 ㅡㅡ; -
네냐플 올리브Art2012.12.08네테시작하자마자 팅긴1인 -
네냐플 테루얀2012.12.08보상하세요 제발 -
네냐플 귤령2012.12.081시간동안 경험치2배해주고 쫑낼듯 영자ㄴ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