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다 팅겻나부네

네냐플 유제희 2012-12-08 21:36 372
유제희님의 작성글 0 신고

나만 이런줄 알앗는데 렉걸리길래 어라... 내컴만 이런가?? 싶었디만 결국 서버 불안정이였어 ㅡㅡ;;

까딱하다 훈장하나 날리뻔햇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