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제발 ... 이거좀 고쳐주세요

하이아칸 보급사관 2012-12-06 19:09 443
보급사관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방금시작한사람인데... 튜토리얼하는거에 네 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팅기고

그걸 계속 반복하고잇음.... 팅기면 위에 사진처럼뜨고

해결좀 ;;;;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野獸、
    2012.12.06
    ㅋㅋㅋㅋ답없음 이미 테일즈 팀 다 퇴근하고 집에서 발닦고 자는중임 ㅋ
  • 이자크
    네냐플 노병장
    2012.12.06
    저도이럼
  • 아나이스
    네냐플 EiroChika
    2012.12.06
    좀만 더해보다가 게임 삭제할려고요.. 광고만 해대고 기본적인 문제에 답변 조차없는 게임 하고싶지않네요.. 컴터 모니터 팅김때문에 퍽퍽퍽 거린것만 20번 넘었어요.. 이러다가 모니터 맛가겠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