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방금시작한사람인데... 튜토리얼하는거에 네 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팅기고
그걸 계속 반복하고잇음.... 팅기면 위에 사진처럼뜨고
해결좀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野獸、2012.12.06ㅋㅋㅋㅋ답없음 이미 테일즈 팀 다 퇴근하고 집에서 발닦고 자는중임 ㅋ -
네냐플 노병장2012.12.06저도이럼 -
네냐플 EiroChika2012.12.06좀만 더해보다가 게임 삭제할려고요.. 광고만 해대고 기본적인 문제에 답변 조차없는 게임 하고싶지않네요.. 컴터 모니터 팅김때문에 퍽퍽퍽 거린것만 20번 넘었어요.. 이러다가 모니터 맛가겠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