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npc찾기 너무 힘듬...

네냐플 클로버85 2012-12-06 17:29 496
클로버85님의 작성글 1 신고
npc찾기 너무 힘들어요..;; 어케 해야 잘찾죠?? 홈폐이지에서 검색해도 안나오고
인터넷에 검색해도 안나옴....;;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핑크델
    2012.12.07
    서버내에서 다른 분들에게 물어 보시거나, 아니면 매직 위버 같은 카페에서 찾아 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