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게임을 한창 하고 잇엇어요~12~1시사이
근데 갑자기 게임에서 튕기더라구요~그래서 저는 다시 들어갈려구 테일즈위버를 틀엇죠
그런데 아뒤 비번적고 들어가지긴 가졋어요
근데 D2메세지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튕기는거게요!
그래서 서버다운인가 싶어서 저히집에잇는 노트북으로 접속해봣는데
역시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혹시나 하고 다른케릭터로 들어가봣는데
이럴수가....되는거예요!!!
그래서 다시 제껄로 들어가려구 햇지만 제케릭터만 안들억 가지더라구요..;;;;
D2메세지 add 어쩌구 하면서..;;;이거 뭐죠? 제꺼 해킹당한건가요??????ㅜ.ㅜ
왜 제케릭터만 안들어 가지는 거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타로드2007.04.28그럴때에는 그저 시간으로 때우는게 약이죠--;; 이런거좀 빨리 조치좀 해주길 바라는.. -
네냐플 하나비조2007.04.17저도 그런 에러났는데 ㅠ^ㅠ 해결방법 없을까요? ㅠㅠ -
네냐플 꽃다방이마담2007.04.16헐저랑같은상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