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수리검 상향해줘!

하이아칸 스님패는목사 2012-11-02 10:57 446
스님패는목사님의 작성글 1 신고

플레이를 해보고 페치를하는건가!?

읭?? 스러스트 효과 제거하고 뭐? 어쩌구?

해달라는 수리검은 상향도없고 단타에다 퍼뎀도낮아 속성도없어

후무딜 빨리나온다는거하나로 냅두는거야?? 읭??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xiumNoble
    2012.11.05
    옳소 !! 나야의 주 스킬이 수리검인데 단타라닝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