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사람도 없어졌는데 비매너가 더 줄이네요..

하이아칸 recurrencia 2012-10-27 23:05 532
recurrencia님의 작성글 1 신고

셀바스6에서 안그래도 매크로때메 사냥힘든데

하칸에 '프라다신발'이라는 분 느닷없이 와서 시비걸고 사냥방해하고

참.. 매너있는 분들도 많지만 비매너분들도 엄청 많은듯

티치엘 한 명은 계속와서 메테오로 쓸어버리고..

참 게임 기분좋게 만드네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Nhaha
    2012.10.28
    너희들중에 한번도 메테오로 남의 몹을 잡은적이 없는놈은 돌을던지거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