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레어 나오긴하나요?

하이아칸 이엘이。 2012-10-27 18:42 414
이엘이。님의 작성글 2 신고

243될때까지 레어한번않나온다는게 말이됨?? 이건뭐 데린에서 노는데 열쇠도않주고 혼알케러들어가면 수십판을 돌아도 혼알한개않주고 사람차별하는것도 아니고 남들 레어 먹는거 구경만해야됨? 이거 더러워서 할수가있나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어쌔신killer
    2012.10.28
    ㅋㅋ 딴캐릭키우삼 저도 그랬는데 딴캐릭으로 하니까 레어 비 ㄷㄷㄷㅈ
  • 아나이스
    네냐플 메카노노
    2012.10.27
    저 엄청 공감됩니다....진심....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