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그러고 보니 예전 공평사냥은

하이아칸 붉은검심 2012-10-19 12:18 469
붉은검심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처럼 쪼렙 백법이랑 1:1 이 아니라 비슷한 레벨끼리 달려들어서 패는거였는데..

황던 3인팟 다닐 때가 지금 공평보다는 좋았던 같군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