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처럼 쪼렙 백법이랑 1:1 이 아니라 비슷한 레벨끼리 달려들어서 패는거였는데..
황던 3인팟 다닐 때가 지금 공평보다는 좋았던 같군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