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친구.스승님,길드 구해요 ^-^

네냐플 마지막소나기 2012-10-18 22:30 419
마지막소나기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오랜만에 테일즈 해보려는데 아마 담주 월요일부터 접속하려고요

아이디만 만들어 놓고 오랜만에 하려니 기억도 하나도 안 나고 사실 별로 하지도 않았었어요 ;;

저에게 깨달음과 지식을 주실 스승님 그리고 게임 같이하실 친구나 길드? 구해요~

전체 댓글 :
0